본문 바로가기
일상

인천 맛집 인하대 후문 남도뽀글이

by fresh man 2020. 6. 17.

인하대 후문 남도 뽀글이

 

태생이 사진을 못 찍는 똥손 이긴 하지만....

항상 아쉬운 기본메뉴 ㅜㅜ 얼큰한 순두부 찌개 하나 줬으면 하는 욕심을 내본다....

 아무튼 거의.... 반년만에 유혹을 이기지 못하고 곱창과 막창을 먹으러 왔다

 

원래는 바글바글 했어야 하는 가게 이지만 얼마 전에 인하대 근처에서 코로나 확진자 발생 때문에

손님이 별로 없을 것 이라고 생각했는데 생각 보다 많아서 

맛집은 여전히 맛집인가 보다 싶다 ㅎㅎ

 

여기를 1차로 왔으면 무조건 3인분 시켜 먹지만...

이미 배를 채우고 왔기에 간단하게 막창과 곱창 1인분씩 시켜서 먹기로 했다

언제봐도 정말 먹음직 스러운 장관이 아닌가 하는 생각 이 앞선다

 

솔직히 사진 찍을 때 까지만 해도 난 멀쩡하다는 생각과 함께

사진도 기가 막히게 잘 찍었다고 생각 했는데 쩝 ㅎㅎ;;

누가 보면 음식이 전부 타버리는 거 아니냐고 할까 걱정이다 하하하

정말 맛있습니다 정말 ㅜㅜ

 

불길이 다 사라지고 

먼저 나왔던 기본 메뉴인 콩나물 무침과, 김치를

샥샥 짤라 주신다음 이렇게 만들어 주신다

하.... 이미 4일이나 지난 사진이지만

정말이지 다시 군침이 돌게 만드는 음식이다 정말 ㅜㅜ

 

술이 더 욱 들어가서 그런지

배부른 것도 못느끼고 밥을 샥샥 비벼먹었다

하... 뱃살 빼야 하는데 하는 

정말 세상엔 맛있는 음식이 너무나도 많은 것 같다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안하면 바보! 청년동행카드!  (0) 2020.06.30
구공탄 곱창.  (0) 2020.05.24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