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정보

인천 이음카드 정보 및 발급 방법

by fresh man 2021. 12. 5.

인천e음 카드 혜택
인천e음 카드 정보 및 신청 방법

올해도 한달이 채 남지 않았습니다. 연말엔 돈과 관련된 이슈들이 참 많은데요. 특히 연말정산을 대비해서 소득공제 비율이 높은 카드를 찾는 분들이라면 이미 대다수 국민들이 쓰고 계신 이음카드가 아닐까 싶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인천 이음카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목차


    인천 e음 카드란?

    인천e음 카드는 코로나 19로 인해 망가진 경제에 활력을 불어 넣기 위해 인천시에서 만든 전자상품권 입니다. 사전 신청으로 지급 된 인천 e음 카드에 모바일 앱을 통해 포인트를 충전하면, 내가 가진 돈 보다 먼저 포인트가 선결제 되는 시스템 입니다. 인천 시민 이라면 누구나 신청을 통해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인천 e음카드 혜택

     

    인천 e음 카드는 크게 사용자와 사업자로 혜택의 범위가 나누어 집니다. 사용자는 말 그대로 카드를 이용해 '소비'를 하는 시민을, 사업자는 자영업자를 의미 합니다.

     

    사용자 혜택은 인천 e음 카드로 결제시 10% 캐시백, 인천 e몰에서 운영하는 온라인 마켓에서 최저가 쇼핑, 혜택+ 가맹점에서 사용시 최대 7% 현장 할인, 연말정산 시, 현금과 동일한 30% 소득공제, 전통시장에서 결제시 40% 소득공제, 배달e음 앱을 통해 음식 주문시 최대 5% ~ 15% 추가 캐시백 등이 있습니다.

    인천e음 카드 혜택
    인천e음 카드 혜택

    사업자 혜택은 카드 수수료 면제, 인천 e음 카드로 결제시 캐시백 등으로 세제 혜택, 마케팅 지원 등이 있습니다.

    인천e음 카드 혜택
    인천e음 카드 혜택

    인천 e음카드 신청 방법

    1.먼저 하단에 있는 링크를 통해 인천e음 카드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 해 주세요.

    http://incheoneum.or.kr/layout/basic/main.html

     

    인천e음카드 | 인천이음카드 -코로나19 위기를 기회로- 어디서든 10% 캐시백

    인천 -코로나19 위기를 기회로- 어디서든 10% 캐시백 | 인천이음카드, 인천e음카드 소개, 인천e음 혜택 안내 등

    incheoneum.or.kr

    2. 카드 신청·관리 클릭

    인천e음 카드 혜택
    인천e음 카드 혜택

    3. 그러면 아래 사진 처럼 메뉴가 생기는데 카드안내·신청 클릭

    인천e음 카드 혜택
    인천e음 카드 혜택

    4. 인천e음 카드의 종류가 6가지가 나오게 되는데, 그냥 일반용 으로 사용하실 목적이라면 e음 시그니쳐 카드를 신청 하시면 됩니다. 다음 화면은 카드 수령 주소지가 나오는데 전 이미 신청을 한 상태라 사진을 찍지 못했습니다. 어렵지 않으니 금방 신청 가능 합니다.

     

    인천e음 카드 혜택
    인천e음 카드 혜택

    인천 e음카드 주의 사항

    1. 인천 e음 카드는 인천시민 및 타 지역 시민도 발급이 가능 합니다, 하지만 사용은 무조건 인천에서만 가능 합니다.

    2. 모든 업종에서 캐시백이 적용 되지는 않습니다. 백화점, 대형마트, 기업형 슈퍼마켓 외 일부 프렌차이즈 에선 혜택이 적용 되지 않습니다.

     

    3. 만약 월 사용 금액이 100만원을 초과할 경우 캐시백 혜택을 받지 못합니다. 

     

    4. 인천 e음 카드 포인트는 스마트폰 앱을 통해서만 가능 합니다.

     

    5. 반드시 실제 카드를 수령한 뒤에 사용이 가능하며, 카드는 신청 후 일주일 이내로 원하는 주소로 배송 됩니다.

    인천e음 카드 혜택
    인천e음 카드 혜택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