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정보

제품 사진 잘 찍어보자! 미니 스튜디오 폴디오 1

by fresh man 2021. 9. 27.

블로그를 시작한 후 사진 촬영할 일이 많아지다 보니 자연스럽게 사진 잘 찍는 법에 관심을 갖게 되었다.

인물 사진은 그럭저럭 찍겠는데, 제품 관련된 사진 촬영은 주변 환경 세팅이 부족해서 그런지 항상 마음에 들지가 않았고 검색 끝에 미니 스튜디오 폴디오 1을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LG 그램과 매우 유사한 박싱의 형태로 되어있다 새하얀 색상이 마음의 안정을 찾아 주는 것만 같네요.

무게는 상당히 가벼워서 손가락만 으로도 다루는데 지장이 전혀 없습니다

 

상자의 뒷편엔 크기, 밝기, 배경지 등등의 설명이 있으니 조립 전 참고하시는 것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구성은 매우 간단 합니다 미니 스튜디오, 그 안에 내장된 조명 2개, 배경 천 4개 조명에 연결될 전선, 설명서 등이 들어있습니다

 

스튜디오를 펼쳤을 때의 모습입니다 애벌래가 몸을 둥글게 말듯이 조립을 하면 되는 간단한 구조이고,

하얀색 동그란 것들은 자석입니다. 자력의 힘으로 스튜디오의 모양을 갖출 수 있게 됩니다

오른쪽에 두줄 붙어 있는 것은 조명인데 제가 미리 조립하면서 부착을 시켜 놓은 모습입니다

 

조립을 마친 후 저의 에어 팟을 한번 올려봤습니다.

전체적으로 제 침대 주변에 비해 상당히 밝은 조명 빛으로 인해 이쁜 사진이 나올 것만 같네요

아직 제가 사진 찍는 기술이 미흡해서 사진이 이쁘게 나오지 않네요 ㅜㅜ

 

더 연습 후에 더욱더 유익한 후기 작성해서 올리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