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 정보

[인천 신포동] 돼지고기 맛집 "제주연탄고기"

by fresh man 2021. 2. 10.

신포동 맛집 "제주 연탄 고기"

코로나 덕분에 집에만 있는 요즘....

일요일이지만

집엔 일용할 양식조차 없었기에

오래간만에 고기반찬을 먹으러 외출을 했습니다.

 

동인천 사람이라면

안 가본이가 없는! "제주 연탄 고기"

 

 

담배 피우러 간 친구를 대신해 주문을 하고

기본 상이 준비되었습니다.

심플하죠?

다른 건 몰라도 소주에 스프라이트는

"국 룰"

자~ 오겹살 3인분 나왔습니다.

사장님께서 아주 빽빽하게

불판에 올려 주셔서

굽기가 조금 불편하긴 했습니다 ㅎㅎㅎ...

(그래도 맛은 GOOD!!!)

 

 

고기가 구워지는 동안

김치찌개 게 드디어 나왔습니다!

이 가게에서 빠지면 섭섭한 녀석이죠

술 한잔에 김치찌개 한입 후루룩

정말 찰떡궁합이라고 생각합니다.

 

어느새 오겹살 또한

침샘 자극할 만한 비주얼이 되었네요

작디작은 청상추이지만

전 그냥 상에 올려진 반찬 모두를

다 쌓아 올립니다

그래야 살아있는 느낌을 받거든요

 

고기를 먹고 난 후

빠질 수 없는 

볶음밥 타임~~~

아쉽게 치즈 섞는 걸 못 찍었는데

정말 맛있습니다....

쏘 딜리 샤스....

 

오래간만에 정말 배 터지게 식사를 해서 그런지

다음날 화장실 전세 낼 생각에

걱정이 앞서네요 ㅎㅎㅎ

 

정말 맛있는 집이니 꼭 한번 가보시길 추천합니다

 

가는 길은 동인천역 2번 출구로 나와서

이렇게 길 따라가시면 됩니다!

지도상에 제주 연탄 고기가 두 군데가 표시되어 있는데

정말 똑같이 판매를 하는데

서로 다른 가게라고 합니다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ㅎㅎ;

댓글